Jump to content

[IMPORTANT] 자주 물어보시는 사항


JOXER_

Recommended Posts

많이 물어보는 사항을 정리한 목록입니다. 대부분의 정보는 해당 목록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문의 글을 작성하기 전에, 이 글을 먼저 읽어 주세요.
글을 읽은 후에도 문제가 지속될 시, 언제든 새로운 글을 작성해 주세요!

FAQ는 변경될 수 있으며, 자주 묻는 질문이 많아짐에 따라 추가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글은, 모더레이터 MRDario의 문서를 번역한 글이며, 내용이 변경됨에 따라 두 문서의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 1 ] -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여기에서 구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 https://w1tch.net/forum/11-purchase-dis2rbed/ 

영어를 하지 못하신다면, 여기를 참고해 주세요 - https://w1tch.net/forum/43-구매-방법/

공식 리셀러는 디스코드 웰컴 서버에도 명시되어 있어요!

IMPORTANT:  VIP 라이선스 업그레이드 키일 뿐이에요. 사용하기 위해선 베이직 라이선스가 필요하다는 의미이기도 하죠!.

[ 2 ] - 구매 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

공식 판매 사이트 (FunPay & OPLATA) 신용 / 체크 카드(해외 카드에 한함), Webmoney와 가상 화폐들만 지원합니다.

PayPal 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공식 리셀러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리셀러들은 Paypal 말고도 다른 구매 수단을 지원할 수도 있어요.

[ 3 ] - 구매 한 후 이상한 코드가 왔는데요?

그건 아마 활성화 키일 거에요! 여기서 사용해 주세요 - Keys Management Area

IMPORTANT: VIP 라이선스는 베이직 라이선스를 필요로 해요! 두 키를 동시에 구매하셨다면, 베이직 먼저 활성화하신 후 VIP를 활성화해 주세요!

혹시 계정을 잃어버렸을 때 필요하실 수도 있으니, 구매 기록이나 구매 영수증을 반드시 저장해 주세요!

[ 4 ] - 키를 받으려면 얼마나 기다려야 하나요?

보통 1~2시간 내에 도착하지만, 경우에 따라 몇 시간이 걸릴 수도 있어요!
12~24시간이 지나도 도착하지 않았다면, 스태프에게 문의를 진행하여 구매에 대한 지원을 요청해 주세요!

[ 5 ] - 카드 결제가 진행되지 않아요. 에러가 뜨는 것 같은데요..?

대부분의 경우 은행이 결제를 거부하기 때문에 발생해요. 보통 해외 결제가 불가능한 카드에서 이런 오류가 발생해요.
안타깝게도 저희는 해당 오류에 대해 해결해드릴 수 없으며, 카드 공급자에게 문의하여 거래 잠금을 해제해야 합니다.

다른 결제 방법을 사용해 보는 방법도 있어요!

[ 6 ] - 키가 제대로 작동했는지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키를 적용시킨 후, 프로필로 가서 닉네임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Basic 혹은 VIP 로 표시되면 해당 키가 잘 작동한 거에요!

[ 7 ] - 라이선스를 활성화했어요, 이제 어떡하죠?

다음 사이트에서 최신 버전의 W1tch 런처를 다운받을 수 있어요 : https://w1tch.net/files/

DIS2RBED 설치 튜토리얼 [EN]: Click here

DIS2RBED 설치 튜토리얼 [RU]: Click here

[ 8 ] - 디스코드 서버는 구매자만 이용할 수 있나요?

맞아요! W1tch 디스코드 서버에서 같은 사용자와 의견을 공유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서버에 가입하기 위해 디스코드 계정과 W1tch 계정을 연동할 필요가 있어요. 이 튜토리얼을 참고하세요.

[ 9 ] - 판매자와 문제가 생겼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에 특별히 문제가 있는 경우(예: 키 사용 불가, 판매자 또는 상점 웹 사이트에서의 거래 거부, 제품이 품절됨),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상점 소유자 또는 대리점에 직접 연락하는 거에요. (상점에서의 문의 등).

아무런 답변이나 도움을 받지 못 경우, 언제든지 스태프에게 문의해 주세요!

[ 10 ] - 리커버리 되나요?

이런 질문을 정말 많이 물어보셔요.

개발자 Antrix의 말에 따르면, 리커버리는 이미 개발이 완료되었고, 벙커, 나이트클럽, 모터사이클 클럽, 카지노를 포함한 4개의 메소드가 준비되어 있어요. 하지만 아직 일반 사용자가 이용하기엔 너무 어렵고, 어느 정도를 써야 안전한지 확인이 되지 않았기에 출시할 수 없다고 해요.

W1tch의 테스터 분들이 안정성 검증을 하고 계시니, 조금만 기다리시면 사용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 11 ] - 한글패치 어떻게 하나요?

한글패치 파일 및 적용 방법 문서를 확인해 주세요!

[ 12 ] - 이런 오류가 떠요!

d.png

이 오류는 W1tch 런처의 경로에 한글이 포함되지 않게 함으로서 없앨 수 있어요!

예를 들어, 폴더의 위치가 C:/디스터브드라면, C:/DIS2RBED로 고쳐주시면 제대로 작동할 거에요!

 

 

최소한의 궁금증이라도 해결되셨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s for choosing us!

Edited by JOXER_
Add FAQ
  • Thanks 1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JOXER_ changed the title to [IMPORTANT] 자주 물어보시는 사항
  • JOXER_ pinned this topic
  • 1 month later...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
×
  • Create New...